데일리 펭경

수원역 가볼만한곳, 수원역보드카페 레드버튼/ 수원맛집, 치즈찜닭 내가찜한닭 본문

일상

수원역 가볼만한곳, 수원역보드카페 레드버튼/ 수원맛집, 치즈찜닭 내가찜한닭

펭경 2019.06.17 01:13

수원역 가볼만한곳, 수원역보드카페 레드버튼/ 수원맛집, 치즈찜닭 내가찜한닭

모처럼 모두 모인 자리!

수원역 맛집을 잘 알고 있는 이가 앞에서리라~ 한마디에 향한 그곳 ㅋㅋㅋ

 

#수원역맛집 #수원역찜닭 #치즈요리 #치즈닭요리 #내가찜한닭 #치즈찜닭 #안동찜닭 #순살

#내가찜한닭메뉴 #내가찜한닭메뉴판 #치즈토핑 #매콤한맛 #안매운맛

 

메뉴판을 들여다보며, 치즈토핑은 꼭 해야한다고 ㅋㅋㅋㅋㅋ

너무 맵지 않은 찜닭하나, 안매운 찜닭하나에 각각 치즈토핑을 올려 주문했어요.

음료도 마실거냐고 하면서 콜라와 사이다를 인원수대로 주문해놓고 보니

캔음료가 아니라 작은 페트병에 담긴 양이어서 주문 취소하고 음료는 각각 1개씩만 주문했어요.

 

치즈가 들어가 있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다면서 다들 너무 맛있게 한입, 두입...

너무 매운 음식은 먹지 못하는데, 치즈가 잡아줘서 그런지 맵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밥을 볶을 수도 있다기에 밥을 볶아주는건가? 

밥은 공기밥을 시켜서 각자 테이블에서 자신이 직접 양념에 볶아먹을 수 있다는 이야기였어요.

 

김가루는 이야기하면 따로 주시니까 볶아서 드실 분들을 TIP 알아두세요.

밥을 다 먹고 향한 곳은 #보드게임전문카페 #보드카페 #수원역카페 #카페 로 다들 발걸음을 옮겼어요.

SNS에 올라오던 곳이라 궁금했었는데, 영화관처럼 데스크를 꾸며놓았어요.

 

분위기가 영화관 팝콘주문하는 곳 같아서 영화를 보러 온 거 같았어요.

공간이 굉장히 좁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안쪽으로 테이블 공간이 많이 있었어요.

 

인원이 조금 되는 편이라 넓은 공간에 자리를 잡고 #레드버튼카페 #레드버튼메뉴 #레드버튼메뉴판 #보드게임이용방법 에 대한 안내서와

메뉴판을 보면서 어떤 게임을 할지 무슨 음료를 마실지 고민했어요.

 

각자 음료를 하나씩 고르고 카라멜팝콘을 주문했어요.

간식배는 따로 있다고 하던데 다들 팝콘맛에 빠져서 게임을 가져오는 동안 열심히 손을 움직였어요 ㅋㅋㅋㅋㅋ

조명도 밝고 각각의 공간마다 커튼을 칠 수 있게 되어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일행들끼리 그 공간에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면서 이야기를 할 수 있어요.

 

게임을 하는 공간뿐이라 방음처리가 된다던가 하지 않아서 옆칸 소리가 다 들리기는 했어요.

#귀염뽀짝 #귀염둥이 #귀요미 등장!!

너무 너무 귀여운 조카의 등장~~ :)

 

애교가 너무 너무 많아져서 그런지 #심쿵 으로 #심쿵사 할 수 있어 심장을 잘 달래줘야해요!

인원은 많은데, 바로 요 게임을 하기에는 너무 잘 보여서 ㅋㅋㅋㅋㅋ

게임 룰이 헷갈려서 내리지도 못하고 있다가 옆에서 도와줘서 시작할 수 있었어요.

 

과제와 시험 등 정신없이 보내다가 다들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자주 이런 시간이 있으면 좋을 텐데...

시간을 정하기가 어려워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수원역에서 뭐 먹을까? 메뉴 고민! 어디 놀만한 곳이 없나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장소!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