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펭경

바날라 다이어트 2주~1달 후기, 크릴오일 1달 복용 후기 본문

다이어트, 건강

바날라 다이어트 2주~1달 후기, 크릴오일 1달 복용 후기

펭경 2019. 6. 15. 23:08

바날라 다이어트 2주~1달 후기, 크릴오일 1달 복용 후기

#바날라크릴오일 과 함께 #바날라다이어트식품 들로 다이어트를 진행해보았어요.

 

#바날라곤약젤리 #바날라닭가슴살쉐이크 #곤약젤리 #닭가슴살쉐이크 #쉐이크 #곤약면 #곤약모밀 #곤약짜장 #곤약빔 #바날라 #크릴오일

바날라 곤약면은 3가지 종류가 있는데 곤약모밀과 곤약짜장, 곤약 비빔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곤약에 대해 크게 거부감이 없어서 아주 가끔 곤약면을 사다가 먹은 적도 있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소스와 함께 들어있는 것을 먹은 건 처음인 거 같아요.

먼저, 열어보면 안에 곤약 소스와 곤약면이 들어가있는데,

곤약면과 함께 들어있는 충전수를 버리고 깨끗하게 3번 이상 헹구어 준 뒤에 양념장과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되어있어요.

곤약 자체가 양념이 잘 배지 않고 칼로리가 낮은 편인데,

양념이 완전히 잘 배어나지는 않아도 적당히 맛이 어우러져 먹기 좋은 정도라 맛있게 느껴졌어요.

곤약 짜장도 먹어봤는데, 정말 짜장 소스의 맛이 느껴져요!

 

간은 비빔보다는 살짝 덜 배는 거 같은데,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 중에 비빔면이나 짜장면 먹고 싶어하시는 분들께는

잠시나마 맛을 충족시켜줄 수 있을 거 같은 괜찮은 맛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마지막으로 곤약모밀은 제가 제일 좋아했어요!

곤약비빔과 곤약짜장과 다르게 국물이 있는데, 식수를 부어서 소스와 가루를 넣어 섞어주면 정말 모밀 국물맛이 느껴져요~

정갈하게 담아서 먹기 좋고, 가볍고 간단하게 섭취하기 좋았어요.

학교를 다니는 학생이나 직장을 다니는 직장인분들 등 다양한 분들이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괜찮은 거 같아요.

국물을 맛있게 먹기위해서는 물의 양이 중요해요!

좀 진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은 안쪽에 있는 선보다 적은 물의 양을, 좀 싱겁게 먹고 싶으신 분들은 선보다 많은 물의 양을 조절해주시면 되요.

 

면이 들어가 있는 상태에서의 조절이라는 점을 유의하시면 되요.

 

모밀을 좋아하는데 곤약면이라 그런지 가벼우면서도 더부룩하지 않고 생각보다 배도 부르는 느낌이 들었어요.

 

매일 3끼를 바날라곤약면이나 바날라닭가슴살로 해결하기는 어렵다는 사실!

휴대하기에도 조리해서 먹기에도 간편하지만, 일정도 있고 다양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하루 한번 정도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먹어주었어요.

바날라 닭가슴살 쉐이크!

 

TV에서 닭가슴살 쉐이크를 직접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았었는데

뭔가 비리고 맛이 없을 거 같은 느낌을 받아서 그런지 아직 손을 대지 못했어요.

 

바날라 닭가슴살쉐이크는 후기들을 살펴보니 맛있고 미숫가루 같다고 하는데, 먹어보고 나서 상세한 후기 남겨볼게요!

#크릴오일 #버닝크릴오일 

 

크릴오일에 대해서는 아직 많은 정보가 부족한 거 같긴 해요.

 

처음 크릴오일을 접하고 크릴오일에 대해 알아보았을 때는 여러가지 좋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정확하게 어떤지에 대한 내용이 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었어요.

 

아직 크릴오일에 대해서는 신중해야한다는 입장도 있고, 몸에 좋으니 괜찮다는 입장을 가지신 분들도 있었어요.

 

동네 근처 약사분에게 슬쩍 물어보았는데, 좋다고 하셔서 일단 맘 놓고 먹어보고 있어요.

 

1일 1정으로 섭취하고 있는데, 약이나 영양제 등 주로 같은 시간대에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해서

2주는 낮시간 동안 일정하게 섭취를 해주었고, 나머지 2주는 밤에 섭취를 해주었어요.

 

개인적으로 크릴오일을 1달 정도 섭취한 느낌은 아직 크게 느끼지는 못했어요.

일단, 비린내가 없어서 섭취하기 편하다는 점과 생각해보면 배변활동이 좀 괜찮아 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변비라서 배변활동이 활발하지 않았는데, 크릴오일을 섭취한 뒤에는 활발한 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 개선된 거 같다는 느낌?!

아직 정확하지는 않지만 조금 더 꾸준히 섭취해보면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체중의 변화는 51.2kg 에서 시작해서 50.9kg / 51.4kg / 50.6kg --->50.1kg 로

최고 51.4 에서 50.1 로 1.3kg정도 감량했어요.

 

중간 중간 고칼로리 음식들도 먹기는 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있었던 거 같아요.

2주동안 1.3kg 정도 감량을 했고, 가족들도 궁금해해서 곤약면과 닭가슴살을 섭취하다보니 다 먹었었어요.

 

나머지 2주동안은 잦은 약속과 시험기간으로 인해서 끼니를 급하게 때우다보니 칼로리 많은 음식들 위주로 먹게 되어서

오히려 체중이 늘었어요..ㅠ.ㅠ.. 

 

이제 방학이 되었으니 2달 동안 꾸준히 섭취하고, 곤약면과 곤약젤리, 닭가슴살 요리와 함께 식단조절을 겸해야겠어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